쿠팡플레이 해외에서 보는 법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팡플레이 해외에서 보는 법

OTT 서비스/쿠팡플레이

by 방송국 매니아 2023. 6. 14. 18:31

본문

목차

    반응형

    쿠팡플레이 해외에서 보는 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에 비해서 스포츠, 드라마와 같은 서비스가 쿠팡플레이에도 서비스가 늘어나면서 해외에서 거주하고 있는 유학생, 교민들이 자주 이용하곤 합니다. 어떠한 방법으로 쿠팡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국내에서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를 원하시는 분은 하단 배너를 통해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쿠팡플레이 중계

    쿠팡플레이 해외에서 보는 법

    일본, 미국, 유럽 등 각 국가에서 쿠팡플레이를 접속하게 되면 해외 아이피로는 접속할 수 없다고 경고표시 문구가 발생합니다. 이러한 경우, 본인의 컴퓨터 또는 휴대폰에 대한 아이피 주소를 대한민국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대한민국으로 아이피를 설정하는 방법은 대표적으로 알고 있는 VPN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처음부터 유료 프로그램을 사용하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지는 않지만, 느린 속도에 참지 못하고 이용할 경우,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급적이면 유료 VPN을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무료 VPN  프로그램 : 터널베어

    대표적으로 알려진 무료 VPN 프로그램은 Tunnelbear 프로그램으로 터널베어 프로그램입니다. 모든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1계정 기준으로 한정된 시간 내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2시간 이내로만 이용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터널베어 이용방법

    1. 구글 검색창에 Tunnelbear 검석어를 입력합니다.
    2. Tunnelbear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
    3. Tunnelbear VPN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회원가입은 간단한 이메일로 인증 가능합니다)
    4. 터널베어 지도에서 대한민국을 선택하여 활성화를 진행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료 VPN 프로그램 : 노드

    노드 VPN 프로그램은 이미 여러 유튜버를 통해서 광고가 된 바가 있습니다. 1년 또는 2년 단위로 결제하여 이용하실 경우 4천원 전후로 매월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30일 동안 무료 환불 정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노드 VPN을 이용하고 싶은 분은 하단 배너를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노드 VPN 이용방법

    1. 노드 VPN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본인의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3. 본인이 구매를 원하는 플랜을 선택하면 로그인이 바로 진행합니다.
    4. 쿠팡플레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대한민국 지역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OTT 서비스/왓챠] - 왓챠플레이 멤버십 가격 비교하고 요금제 추천과 1달 무료 이용방법

     

    왓챠플레이 멤버십 가격 비교하고 요금제 추천과 1달 무료 이용방법

    왓챠 플레이 요금제 가격 비교를 통해서 멤버십에 따른 추천 대상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서비스가 나타나면서, 왓챠 역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왓챠를 포함하여

    haru1308.tistory.com

    [OTT 서비스/스포티비] - 스포티비 나우 중계 보는 법, SPOTV NOW 무료 시청방법 2가지는?

     

    스포티비 나우 중계 보는 법, SPOTV NOW 무료 시청방법 2가지는?

    스포티비 나우 중계를 무료로 보는 방법과 편성표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경기를 보기 위해서는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프라임 등 스포티비

    haru1308.tistory.com

    [OTT 서비스/티빙] - 티빙 요금제 가격 비교 및 멤버십 1달 무료 체험 하는 법

     

    티빙 요금제 가격 비교 및 멤버십 1달 무료 체험 하는 법

    티빙 요금제 가격 비교와 함께 티빙 멤버십을 1달 무료 체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티빙은 국내에서 넷플릭스, 웨이브 등 유사하게 알려진 OTT 플랫폼으로 드라마, 영화, 스포츠 등

    haru1308.tistory.com

    [OTT 서비스] - OTT 공유 계정 사이트 추천 4가지

     

    OTT 공유 계정 사이트 추천 4가지

    OTT 공유 계정을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 중 인기가 높은 4가지 사이트를 준비해 두었습니다. 과거에는 드라마, 영화를 보기 위해서는 돈을 주고 다운로드를 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OTT 서비스를 통

    haru1308.tistory.com

    쿠팡플레이-해외-시청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쿠팡파트너스 활동에 의거하여 일부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