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공유 계정 사이트 추천 4가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OTT 공유 계정 사이트 추천 4가지

OTT 서비스

by 방송국 매니아 2023. 4. 19. 12:12

본문

목차

    반응형

    OTT 공유 계정을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 중 인기가 높은 4가지 사이트를 준비해 두었습니다. 과거에는 드라마, 영화를 보기 위해서는 돈을 주고 다운로드를 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OTT 서비스를 통해서 다운로드 없이 편안하게 볼 수 있습니다.

     

    다만, 매달 내는 가격에 대한 부담이 높고, 1인이 각 사이트에 대한 플랫폼을 이용했을 때, 혜택이 작기 때문에 사람들과 공유하여 적은 돈으로 볼 수 있는 사이트가 많습니다. 단순, 아이디 공유가 아닌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만큼 대표적으로 알려진 사이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OTT 공유 계정 사이트 TOP4

    1. 피클플러스

    공유 계정을 1번이라도 관심을 가진 사람이라면 들어본 피클플러스입니다. 넷플릭스를 포함하여 쿠팡플레이, 왓챠, 웨이브,티빙 등 국내에서 방영하는 모든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기준으로 프리미엄 가격의 1/4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4,000원 ~ 5,000원 이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클플러스는 파티원이라고 불리는데, 갑작스럽게 팀원이 나가더라도 각 비용에 대한 할인과 함께 새로운 팀원을 손쉽게 매칭해 주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피클플러스 가입하기

     

    OTT 쉐어 1등, 피클플러스 | 넷플릭스 + 티빙 + 디즈니플러스 공유

    30만이 선택한 대한민국 1등 OTT 공유 서비스. 디즈니 왓챠 웨이브 라프텔 75% 저렴하게.

    pickle.plus

    넷플릭스 멤버십에 대한 기준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은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OTT 서비스/넷플릭스] - 넷플릭스 멤버십 가격 비교과 추천 요금제는?

     

    넷플릭스 멤버십 가격 비교과 추천 요금제는?

    2023년 넷플릭스 멤버십 가격 비교와 추천 요금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에 비해서 OTT 서비스가 활성화되면서, 다양한 영화, 드라마 등 모든 영상을 간편하게 볼 수 있습니

    haru1308.tistory.com

    2. 그레이태그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등 모든 동영상 플랫폼을 포함하여 MS오피스도 공유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공유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상대방이 돈을 먹고 도망갈 가능성에 대해서 걱정하시는 분이 있을 것으로 판단되지만, 피클러스 포함하여 그레이태그도 안전결제를 통해서 진행하다 보니 사용자 입장에서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공유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 그레이태그 가입하기

     

    그레이태그

    넷플릭스부터 왓챠, 웨이브까지. 계정 공유 사기 걱정 끝! '원하는 기간만 안전하게' 언제든 환불 가능한 그레이태그에서 만나보세요. > 그레이태그

    graytag.co.kr

    3. 위즈니

    앞서 설명한 그레이태그, 피클플러스와 동일한 공유사이트입니다. 다만, 2가지 사이트와 비교하여 장점이 있다면 지인으로부터 받은 기프티콘을 판매가 가능한 플랫폼입니다. 그러다 보니, 공유사이트와 함께 기프티콘을 싸게 살 수 있다 보니, 국내에서 인기가 높은 공유 플랫폼입니다.

     

    ✔ 위즈니 가입하기

     

    현명한 공유생활, 위즈니

    현명하게 나누고 다 같이 아끼세요! 그 어디에도 없는 초저가로 모든 구독 서비스를 마음껏 즐기세요!

    www.wizzney.com

    4. 벗츠

    BUTS OTT플랫폼은 스포티파이, 닌텐도 온라인, 유튜브 프리미엄과 같은 구독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앞서 설명드린 3가지 플랫폼과 비교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영상, 도서, 게임 등 여러 분야의 게임 서비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가격을 정할 때는 방을 개설한 계정 주인이 정할 수 있어서, 서비스 및 사용기간이 다소 차이가 있기 때문에 본인이 직접 비교하면서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 벗츠 가입하기

     

    Buts

    Buts

    buts.co.kr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OTT 서비스/넷플릭스] - 넷플릭스 환불방법과 규정 3가지

     

    넷플릭스 환불방법과 규정 3가지

    넷플릭스 환불방법과 그에 다른 환불규정 3가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에는 넷플릭스 1달 무료 체험이 존재했지만, 지금은 멤버십에 가입하는 순간 요금이 부과하는 방식

    haru1308.tistory.com

    [OTT 서비스/넷플릭스] -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과 멤버십 해지방법은?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과 멤버십 해지방법은?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과 멤버십 해지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멤버십을 이용함에 있어서, 본인에게 맞지 않는 요금제를 선택했거나 더 이상 넷플릭스 이용이 필요

    haru1308.tistory.com

    ott-공유-계정-사이트

    반응형

    댓글 영역

    쿠팡파트너스 활동에 의거하여 일부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