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요금제 가격 비교 및 멤버십 1달 무료 체험 하는 법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빙 요금제 가격 비교 및 멤버십 1달 무료 체험 하는 법

OTT 서비스/티빙

by 방송국 매니아 2023. 5. 10. 15:08

본문

목차

    반응형

    티빙 요금제 가격 비교와 함께 티빙 멤버십을 1달 무료 체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티빙은 국내에서 넷플릭스, 웨이브 등 유사하게 알려진 OTT 플랫폼으로 드라마, 영화, 스포츠 등 본인이 즐겨하는 장르를 즐겨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티빙도 특정 조건에 따라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는 점에서 내용을 끝까지 확인해 보시고 이용해 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OTT 서비스/웨이브] - 웨이브 요금제 가격비교, 최대 2개월 무료 혜택까지?

     

    웨이브 요금제 가격비교, 최대 2개월 무료 혜택까지?

    웨이브 요금제에 따른 멤버십 가격비교를 확인하고 최대 2개월 무료 혜택까지 받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웨이브는 넷플릭스 다음으로 인기가 높은 OTT서비스로 넷플릭스에서 방

    haru1308.tistory.com

    [OTT 서비스/넷플릭스] - 넷플릭스 멤버십 가격 비교과 추천 요금제는?

     

    넷플릭스 멤버십 가격 비교과 추천 요금제는?

    2023년 넷플릭스 멤버십 가격 비교와 추천 요금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에 비해서 OTT 서비스가 활성화되면서, 다양한 영화, 드라마 등 모든 영상을 간편하게 볼 수 있습니

    haru1308.tistory.com

    티빙 요금제

    티빙 요금제는 라이트, 베이직, 스탠다드,프리미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다만, 티빙 라이트 요금제는 KT를 이용하시는 분들만 전용으로 이용되기 때문에, 따로 내용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OTT 서비스/티빙] - 티빙 라이트 요금제, KT TVING 전용 부가서비스 이용권이란?

     

    티빙 라이트 요금제, KT TVING 전용 부가서비스 이용권이란?

    KT에서 출시한 티빙 라이트 요금제, 지원되는 범위와 모바일 내에 사용되는 어떠한 요금제일 경우 이용 가능한 지 알아보겠습니다. KT에서는 기존의 시즌 서비스만 제공하였지만 티빙과 통합되

    haru1308.tistory.com

    티빙 멤버십 가격 비교

    구분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요금제 7,900원 10,900원 13,900원
    구글플레이/앱스토어 9,000원 12,500원 16,000원
    스마트티비 불가능 가능 가능
    해상도 720p 1080p 1080p 또는 4K
    동시 접속 가능
    (멀티 프로필)
    1명 2명 4명

    티빙 멤버십 가격을 확인하면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가 가격이 높게 측정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 정책 변경으로 인하여 수수료가 발생하여 멤버십 구매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컴퓨터 또는 노트북을 통해서 가입하더라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티빙 멤버십 가입하기

     

    TVING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방송, 영화, 해외시리즈까지! 재미를 플레이해보세요.

    www.tving.com

    특이사항

    • 2020년 티빙 요금제 개편 이전인 티빙 무제한 또는 무제한 플러스 이용권은 회원이 별도 해지 전까지는 기존 요금의 형태로 받을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4K 화질은 스마트티비, 안드로이드티비, 애플티비만 적용 가능합니다.
    • 21년 3월 4일부터 네이버와 제휴하여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대상자도 티빙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빙 멤버십 1달 무료 체험

    과거에는 티빙 쿠폰을 통해서 1달 무료 체험을 이용하시는 분이 많았습니다. 저 역시도 티빙 쿠폰을 통해서 한 달 무료 체험을 이용했었습니다. 그러나 21년 6월부터 무료 체험이 완료되면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통해서 티빙 1달 무료 체험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네이버멤버십은 1달 기준 4,900원만 지불하며 되며 티빙 콘텐츠를 무료로 즐겨 볼 수 있습니다.

     

     

    쇼퀸 투표방법

    쇼퀸 투표하기 방법, 출연진, 지원자격, 우승혜택, 방송정보, 출연진, 패널 등 TV조선에서 여성분들을 위한 오디션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년 6월부터 TV조선에

    kbc1308.tistory.com

     

    쇼퀸 투표하기

    쇼퀸 투표하기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쇼퀸은 TV조선에서 방영하는 프로그램으로 2023년 6월부터 방영될 예정입니다. 미스터트롯2 프로그램이 종영되고 여자분들을 위한 프

    kbc1823.tistory.com

    티빙-요금제-가격비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쿠팡파트너스 활동에 의거하여 일부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